로직 프로 뮤직 프로덕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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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직 프로 뮤직 프로덕션 과정에서는, 여러분의 음악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모든 과정을 쉽고 체계적으로 배워나갈 수 있습니다.

무의미한 자격증이나 졸업장이 아닌, 실제 여러분의 음악을 완성하기 위한 실전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최근 가장 트랜디한 음악이 만들어지는 과정
  • 가장 많이 사용되는 DAW 로직 프로의 활용법
  • 음악의 기틀을 완성하기 위한 다양한 MIDI / Audio 테크닉
  • 음색을 디자인하고 색채를 더하기 위한 신디사이저 / 이펙팅 테크닉
  • 스케일과 코드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는 Scaler 2 활용법
  •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수준 높은 소스를 얻기 위한 홈 레코딩 테크닉
  • 아카펠라 트랙을 바탕으로 편곡의 감각을 키워나가기 위한 리믹스 프로젝트
  • 실전을 위한 편곡과 책임 강사와 함께하는 믹싱, 마스터링에 이르기까지,

32 회 80 시간의 수업과 무제한 실습, 책임 강사의 세세한 케어와 함께 여러분의 첫 번째 음악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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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록 전공은 아니지만 음악을 좋아하고 뮤직 프로덕션에도 큰 흥미를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연하셨던 분
  • 보컬, 악기, 클래식 등 이미 음악 필드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이제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어내고 싶으신 뮤지션
  • 이미 음악을 만들고 있지만 기본기의 부족으로 답답함을 느끼시고 계시는 뮤지션

 

2. 어떻게 수업이 진행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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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월 80 시간 동안 어떻게 수업이 진행되는지 궁금하신가요? 지금 텀 별 주제와 가이드라인을 확인해보세요!

  • 맥 OS 사용을 위한 조작법과 로직 프로 X 의 레이아웃을 이해합니다.
  • 로직 프로 X 의 프로젝트 관리 방법과 필수적인 환경 설정을 이해합니다.
  • 로직 프로 X 를 활용한 기초 시퀀싱 테크닉을 이해합니다.
  • Drum Kit Designer 를 통해 어쿠스틱 드럼 세트의 구성과 리듬 패턴 시퀀싱을 이해합니다.
  • Drum Machine Designer 와 스텝 시퀀서를 통해 일렉트로닉 드럼 패턴 시퀀싱을 이해합니다.
  • 음악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모듈레이션, 서스테인, 익스프레션, 피치 밴드 등의 MIDI 컨트롤을 이해합니다.
  • 몇 번의 클릭만으로 트랙 간의 그루브를 일치시킬 수 있는 로직 그루브 트랙에 대해 이해합니다.
  • 오디오 파일을 불러오고 내보내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다양한 Apple Loops 를 활용하면서 기본적인 오디오 에디팅 테크닉을 이해합니다.
  • Splice 와 같은 상업용 샘플 플랫폼 활용법을 알아보고, 상업 샘플을 음악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다양한 오디오 클립을 취향과 작업 방식에 맞게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Retro Synth 신디사이저를 활용해서 오실레이터, 필터, 엔벨로프, LFO 의 역할을 이해합니다.
  • 신디사이저를 활용해서 트랜디한 Bass / Lead 음색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 아르페지에이터, 코드 트리거 등 편곡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더해주는 MIDI 이펙트를 이해합니다.
  • 트렌디한 음악에 광범위하게 활용되는 샘플링 기법과 샘플러의 활용법을 이해합니다.
  • EQ 와 하모닉 계열 프로세서를 활용해서 배음을 컨트롤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다양한 악기의 음역대를 고려한 EQing 을 통해 트랙 간의 앙상블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오토 필터를 활용한 빌드-업 테크닉과 편곡 기법을 이해합니다.
  • 다이나믹 프로세서를 활용해서 엔벨로프의 구조를 변형하고 그루브를 더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사이드-체인 컴프레션을 통해 트렌디한 리듬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Xfer Serum / Alchemy 신디사이저를 활용한 크리에이티브 한 사운드 디자인 테크닉을 이해합니다.
  • 음악의 중심인 스케일과 코드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는 스케일러 2 플러그인 활용법을 이해합니다.
  • 아카펠라 트랙을 이용한 리믹스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편곡을 감각적으로 이해합니다.
  •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고퀄리티 보컬 / 악기 소스를 얻어내기 위한 홈 레코딩 테크닉을 이해합니다.
  • 어레인지먼트 마커 트랙, 컬러 툴, 템포 트랙 등 곡의 구성을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들을 이해합니다.
  • 플렉스 모드를 이용해서 불안하거나 어긋난 음정을 보정하고 타임 스트레칭 / 슬라이스 활용법을 이해합니다.
  • 로직 프로 X 에 내장되어 있는 보코더와 다양한 신디사이저를 활용해서 사운드에 텍스처를 더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다양한 악기의 표현력을 높여주는 오토메이션 테크닉과 스마트 컨트롤 활용법을 이해합니다.
  • Phat FX / Step FX 같은 프로세서를 활용한 실시간 음색 변화와 편곡 흐름 디자인을 이해합니다.
  • 로직 프로 X 내장 오케스트라 악기인 Studio String / Studio Horn 활용법을 이해합니다.
  • 아티큘레이션 셋 기능을 알아보고 음악의 주요 포인트를 강조하기 위해 편곡에 적용해봅니다.
  • 여러분의 음악을 간편하게 라이브 퍼포먼스 셋으로 만들 수 있는 Live Loop Section 활용법을 이해합니다.
  • 믹싱을 앞두고 불필요한 트랙과 데이터를 제거한 후 믹싱을 위한 프로젝트를 셋업 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프로페셔널 스튜디오에서 책임 강사와 함께 실전 믹싱을 진행합니다.
  • 마스터링의 전통적인 개념과 현대적인 필요성을 이해합니다.
  • 마스터링을 통해 다양한 컬러를 부가하고 라우드니스를 컨트롤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 음악을 처음 시작하면서 화성학 지식을 배워나가고 싶으신 수강생 여러분을 위해 총 10 시간의 무료 온라인 라이브 강의가 제공됩니다.
  • 강의 일정은 본 과정 수강생 여러분의 개별 일정과 함께 조율하여 텀 1-2 중에 진행됩니다.
  • 본 강의는 수강생 여러분을 위해 80 시간 정규 수업 외에 별도로 제공되는 무료 강의입니다.

* 캠퍼스를 직접 방문하시면  32 회 차에 이르는 세부 커리큘럼을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방문 상담 예약 : 02-539-7335 )

 

3. 함께했던 수료생의 한마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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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코드팩토리 뮤직 프로덕션 과정과 함께했던 수료생의 한마디를 확인해보세요!

  • 평소 EDM 과 댄스음악을 좋아했던 터라 뮤직 프로덕션의 커리큘럼은 저에게 너무나도 재미난 경험들이었습니다. DAW 교육도 단순히 툴의 기능을 학습하는 게 아닌, 음악을 만드는 즐거움을 빠르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끄는 수업이라 하루하루 흥미로웠고, 또한 틈틈이 들려주시는 핫한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들의 음악들은 유행이 빠르게 바뀌는 일렉트로닉 음악의 트렌드를 이해하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또한 중요한 것은 나와 음악을 함께 이야기하고 같이 작업할 수 있는 친구들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함께 곡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은 제게 매우 중요한 경험이었습니다. 6개월의 시간이 흐르게 된 후 졸업할 때가 되니 첫 싱글곡 “Take it away” 를 완성시킬 수 있게 되었고, 이후 첫 앨범 “Mesmerizer” 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 레코드팩토리를 통해 제가 그토록 꿈꾸던 뮤직 프로듀서로서의 첫발을 내디딜 수 있게 된 것이 아직도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앞으로 노련한 프로듀서가 된다 해도, 레코드팩토리에서의 소중한 추억들은 잊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저는 힙합과 EDM 을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그렇기에 뮤직 프로덕션은 저에게 딱 맞는 과정이었습니다. 음악을 처음 시작하는 친구들과 어느 정도 음악을 해온 친구들이 어떻게 같이 수업을 받아 갈 수 있을까 살짝 걱정했었지만,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잡혀있는 커리큘럼 덕분에 처음 시작하는 친구들이나 경험 많은 다른 친구들 모두 수업에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 수업을 들으면서 작곡뿐만 아니라 DJing 이나 Maschine 수업에도 굉장히 흥미를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루하루가 너무나도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6개월 후에는 제 완성곡 “Dripily”가 완성될 수 있었고, 그 후 수업을 담당하셨던 데미켓선생님과 제 친구와의 공동작업물인 Ann One의 “Ride (Feat.Junoflo)”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 제가 프로들과의 작업을 하게 될 수 있을 거라 상상하지도 못했었는데, 레코드팩토리와의 소중한 인연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레코드팩토리에서의 좋은 기억과 경험에 항상 감사합니다.
  • 보컬로 활동하면서 계속해서 저만의 음악을 만드는 것에 대한 욕심이 있었는데 혼자 공부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껴 뮤직 프로덕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 사실 처음엔 약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작곡이나 DAW를 이용하는 것에 능숙하지 못한 제가 곡을 자유롭게 쓰는 것이 가능할까라는 걱정도 했지만, 입문자도 쉽게 공부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디테일하게 구성되어 있는 커리큘럼과 하나하나 세세히 알려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점점 제 음악을 만들고 있는 저를 보게 되었고 더더욱 재미를 느껴 열심히 수료까지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 단순히 싱어로서 음악을 듣고 노래하던 저는 뮤직 프로덕션을 수강하면서 다양한 음악을 하시는 선생님들과 친구들을 만난 후 전과 달리 폭넓게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었고 이는 후에 제 음악을 만드는 데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작곡에 관련된 화성학이나 DAW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기술적인 부분뿐만 아닌 보다 더 아티스트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음악 자체에 조금 더 깊이 다가갈 수 있도록 신경 써주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수료곡을 만들면서 레코딩과 믹싱, 마스터링 등 음악을 만드는 과정을 전체적으로 배웠으며 다양한 선생님들께 여러 가지 팁을, 때에 따라 엔지니어 반과 협업을, 마스터링 스튜디오로 직접 가서 교육을 받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 짧은 시간이었지만 보다 더 아티스트로서 한 걸음 내디디고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 저는 보컬로서 음악 활동을 시작해서 자연스레 가사를 쓰고 멜로디를 쓰는 것에 재미를 붙였습니다. 잔잔하게 기타와 피아노에 노래를 부르는 것도 좋아했지만 EDM이나 힙합, 그리고 세련된 신스 소리가 가미된 팝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항상 편곡 실력을 높이는 데에 목말라있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프로듀서분들을 찾아 일방적으로 편곡을 맡길 수도 있지만, 워낙 소심하기도 하고 제가 원하는 느낌을 전달하는 데 한계가 있었습니다. 만족할 만큼 화려한 편곡을 원하면 비용이 걸리기도 했고요.
  • 오랜 기간 혼자서 씨름하다가 큰마음을 먹고 등록한 곳이 레코드 팩토리였습니다.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음악 이론부터 로직 프로그램 내의 수많은 기능들, 그리고 디제잉과 기본적인 믹싱까지 굉장히 방대한 양의 정보를 학습했습니다. 매번 자율적으로 과제를 해가면 선생님들께서 프로젝트 파일을 직접 열어 수정을 해주시곤 했는데, 덕분에 수업 시간에 배운 각각의 개념들이 어떤 위치에 어떤 순간에 사용되는지 쉽게 익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 두 분의 스타일에도 차이가 있으셨는데 한 번은 전체의 그림을 또 다른 분께서는 섬세하고 효율적으로 프로젝트를 정리하는 부분을 도와주셨습니다. 3월 반 학생 6명이 추구하는 장르가 달라서 새로운 음악을 들어보고 전혀 다른 작업과정을 보는 즐거움도 있었습니다. 선생님들께서도 음악 활동을 오랫동안 해오신 분들이라 좋은 곡들을 많이 추천해 주시는데 기존에 “사운드”라는 개념에 생소했던 저에게는 듣는 것만큼 좋은 학습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 담당 선생님께 제가 참고할만한, 또는 제 목소리가 어울릴 말한 곡들을 추천해달라고 부탁드린 적이 있는데 아예 플레이리스트 하나를 통째로 만들어주셔서 매일같이 반복해 듣고 있습니다.
  • 선택의 폭이 넓어지기도 했습니다. 그저 노래만 부르던 때에는 내가 큰 회사에 들어가 그룹 활동을 해야 하나 힙합에 집중하거나 아예 발라드를 해야 하나 등 한국 음악 시장에서 주로 찾아볼 수 있는 선택지들 중에 고민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직접 편곡을 할 수 있게 되면서 곡을 받거나 비트를 찾아다녀야 하는 수고와 비용을 덜 수 있게 되었고 조금 난해하더라도 나만의 색을 담은 새로운 선택지를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아직 편곡 실력이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다 해야겠다 또는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전에는 흐릿한 아이디어만 있었다면 이제는 그 상상이 더욱 뚜렷해지고 그걸 조금이나마 그려낼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 큰 발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악을 전공하지 않고 느지막이 시작한 저에게는 너무나 좋은 언니, 오빠, 친구, 그리고 선생님들을 만나게 해준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가까운 친구에게 소개해 주기도 했고요. 180시간 동안 제가 깨달은 점 그리고 좋았던 순간들을 늘어놓으려면 끝이 없지만 혹시 내가 듣기 좋아하는 음악을, 멜로디를 떠나 전체적인 소리를 다 그려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도전해서 꼭 저처럼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음악 활동을 시작했지만 너무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있지 않았고, 경험이 부족함을 느끼는 와중에 알게 된 곳이 바로 레코드팩토리였습니다. 뮤직 프로덕션을 수강하면서 우리가 듣고 즐겨 하는 음악들이 어떠한 방식으로 더 완성도 있게 만들어지는지 직접 눈으로 보고 실천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6개월의 교육과정은 처음 미디 음악을 접하는 사람들에겐 쉽게 알기 힘든 부분을 천천히 알아갈 수 있었던 커리큘럼이었습니다. 시퀀스를 다루는 방법부터 음악을 완성하는 과정까지 생전 음악을 처음 하는 학생들에게도 쉽게 자신의 작품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레코드 팩토리 수강 중에 제가 가장 인상 깊게 생각했었던 부분은 두 가지였습니다. 첫째는 각자가 숙제로 만들어오는 음악들을 수업 시작 전 다 같이 들어보면서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피드백을 해주는 부분이었습니다. 많은 뮤지션분들께서 아마 처음에 음악을 하며 힘들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이 자신의 음악에 대해 의견을 누군가와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적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는 6명의 학생들과 음악에 대한 피드백으로 더 완성도가 높아지도록 스스로 고쳐갈 수 있는 자리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것이 가장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 둘째는 6개월 동안 자신의 작품을 작사, 작곡, 편곡, 녹음, 믹스, 그리고 마스터까지의 과정을 직접 경험하는 것입니다. 혼자서 이 모든 것을 알아가는 건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6개월간의 뮤직 프로덕션 과정은 음악을 만드는 과정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제가 함께했던 같은 반 친구들과 선생님과도 현재 꾸준히 연락을 하며 좋은 동료로 지내고 있으며, 레코드팩토리와 함께한 시간들이 지금까지 제가 음악의 길을 계속해서 나아갈 수 있었던 힘이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레코드 팩토리에서 뮤직 프로덕션 수업을 듣고 현재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서 앨범 준비를 하고 있는 허은경입니다.
  • 저는 이 수업을 듣고 나서 제가 음악을 얼마나 하고 싶어 하는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제가 하고 싶은 음악을 자유롭게 만들어도 되고 결과물로 완성시키겠다는 목적이 있어서 조금 더 열정적으로 수업을 듣게 됐어요.
  • 일단 수업은 기본적인 툴인 로직 프로 X 시퀀싱 방법부터 다양한 소리를 만드는 방법을 배웠던 게 가장 큰 도움이 되었어요. 특히 신디사이저 악기에 대해서 굉장히 자세히 배우고 선생님과 똑같이 따라 하면서 천천히 배우기 때문에 이해하기 정말 쉬웠어요. 그리고 중간에 디제이 수업을 듣는 과정이 있었는데 전에는 생각해 보지 못했던 음악의 구조에 대해 생각해 보면서 믹스 음악을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또 수업이 진행되면서는 각자 만들고 있던 곡을 선생님께 들려드렸는데 항상 어떻게 하면 조금 더 발전할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 주시고 레퍼런스 음악을 추천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수업을 같이 듣던 학생분들과도 자연스럽게 콜라보를 하게 되었고, 긴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 함께 음악을 만들고 있습니다!
  • 레코드팩토리 뮤직 프로덕션 과정 커리큘럼의 장점은 개인이 곡을 발매하는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체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프로듀서로서 가장 힘든 것이 첫 곡을 완성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음악에 대해 전혀 모르던 제가 음반 제작 과정에 대한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기초적인 내용부터 추구하는 사운드를 구현해내는 기술, 그리고 협업과 비즈니스에 대한 감각까지 꼭 필요한 내용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 모든 분야가 그렇듯 음악 또한 배움에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커리큘럼을 따라 배우는 정보들 못지않게 현재 저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강사님들의 풍부한 경험과 조언이었습니다. 지금도 벽에 부딪히거나 중요한 판단을 내려야 할 때 강사님들이 해주셨던 얘기들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모인 팀원들과 함께 즐거운 음악 생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꽤 오랜 시간 혼자 독학하며 음악을 만들고 있었는데 그러다 보니 빈 부분을 채우고 싶은 욕심에 교육 기관을 알아보다가 레코드팩토리 커리큘럼이 마음에 들어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 처음에는 당시 어느 정도의 DAW 조작법을 숙지하고 있던 터라, 몰랐던 부분만 채워가자는 생각이었는데 레코드팩토리 수업은 단순히 기능적인 학습의 수준을 넘어 음악에 대한 깊은 이해를 심어주고 제가 알지 못했던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 선생님의 깊은 음악적 이해도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에게 필요한 각각 다른 조언들을 공유하는 시간은 제 음악 안에 갇히지 않고 다른 장르의 음악들을 소개받아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어주었습니다. 매주 얻어 가는 새로운 음악적 자극에 나중에는 수업 시간이 기다려질 만큼 레코드팩토리에서의 6개월은 너무나 즐거웠던 보석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 비로소 ‘내 음악’을 할 수 있게 만들어준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레코드팩토리에서의 시간은 음악을 대하는 태도를 바꿔주었던, 제 음악 인생에서 가장 큰 터닝포인트가 되어주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4. 세계적 수준의 강의 / 실습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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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사양의 iMac 과 프로페셔널 프로덕션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전용 강의실, 수많은 아날로그 / 모듈러 신스들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라운지, 수강생 실습 전용 레코딩 / 믹싱 스튜디오 등 최상의 프로덕션 환경에서 수업과 실습이 진행됩니다!

또한, 모든 수강생은 매일 오전 10 시 부터 오후 10 시까지 다양한 강의실 및 스튜디오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자율 실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여러분과 함께하는 프로페셔널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최고의 프로페셔널 뮤지션이 여러분과 4 개월을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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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코드팩토리 디렉터 이병렬 선생님은 상명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에서 뮤직 테크놀로지를 석사 졸업하였고, 현재 스튜디오 노바튠을 거점으로 뮤직 / 사운드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 대한항공, 카스, SKT, FORD 자동차, 포카리 스웨트, 아시아나 항공 등의 다양한 광고 음악 부터 블레이드 앤 소울, 슈퍼스트링 등의 다양한 게임 음악과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 Harman 의 전장 사업부 브랜드 사운드 디자인과 더불어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Art Tour Course II BGM 등의 전시 음악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미디어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 또한 뮤직 프로듀서 Mute 로 활동하며 “ Skew “ 싱글을 발매하고, 주목받는 R&B 아티스트 Nieah 의 EP 앨범 “ Timeless “ 작/편곡, 믹싱, 마스터링을 진행하는 등 트렌디한 장르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이병렬 선생님은 레코드팩토리 디렉터로서 다양한 업계의 프로덕션 트렌드를 반영하는 교육 커리큘럼 기획, 개발과 더불어 뮤직 프로덕션, 뮤직 사운드 디자인 / 믹싱 과정 강의를 진행합니다.
  • 이병렬 선생님은 Ableton Certified Trainer  Avid Certified Instructor 입니다.
  • 김진우 ( a.k.a Demicat ) 선생님은 폭넓은 음악적 기반을 바탕으로 Jazz, Soul, Funk, Hip-hop, House, 그리고 90년대~2000년대 초 비디오 게임 음악 등에서 많은 영향을 받아 현대 Electronic 사운드에 적용시켜 독특한바이브를 만들어 플레이하는 Producer / DJ 입니다
  • 2007년 싱글 ‘Life Streamin’ 과 ‘Last Train’ 등을 시작으로 Jazz Hip-hop 프로듀서로 인정받기 시작했으며, 2008년 첫 정규앨범 <Acceptable Range> 와 2010년 두 번째 앨범 <Tomorrow Sucks> 를 통해 Hip-hop뿐만 아니라 Nu-Jazz, Broken Beat, House 등 다양한 장르들로 그 영역을 확대하였고, 그 이후 2013년 <Out Loud EP>, 2017년 <Oredorok EP> 에서는 Trap, Future Bass, Dubstep 등의 장르로 한층 더 진보된 사운드를 들려주며 싱글과 리믹스들을 꾸준히 릴리즈하고 있습니다.
  • 그 외에도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 ( 빈지노, 시스타, 펜토, MFBTY, Ann One, Junoflo, Fox Stevenson, Rob Gasser, Spazzkid 등 ) 과 함께 작업 하였으며, 2020년 레드벨벳 – 아이린&슬기 “놀이 (Naughty)” 의 Official Remix 를 맡아 진행했습니다.
  • 김진우 선생님은 레코드팩토리 뮤직 프로덕션 과정 강의를 진행합니다.
  • 송현주 선생님은 상명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에서 뮤직 테크놀로지를 석사 졸업하였으며, 이후 스튜디오 노바튠을 설립, 운영해오며 다양한 영화, 게임, 광고, 전시 음악의 작 / 편곡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에덴의 동쪽, 내조의 여왕, 메리대구 공방전, 킬미힐미, 폭풍의 연인, 가을소나기 등의 드라마 음악과 더불어 비상, 시크릿, 래빗 등의 영화 OST 와 신비한 과학만화 Why?, 뽀로로 크리스마스 특집 등 애니메이션 주제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상 음악을 작 / 편곡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임베디드 링톤,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IFA Show 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Show 의 삼성 전시관 음악과 2020년 삼성 브랜드 뮤직 편곡을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 또한, 프로듀서 듀오 Talk to her 로 활동하며 “ 나란하다는 것 “, “ Come Away with Me “ 등 다양한 디지털 음원을 발매하며 몽환적인 어쿠스틱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송현주 선생님은 레코드팩토리 수강생들을 위한 온라인 화성학 특강을 진행합니다.

 

6. 개강 일정 및 수강료

– 일정 : 21 년 8 월 15 일 – 12 월 5 일

– 요일 : 매주 일요일 오후 1 시 30 분 – 7 시 ( 중간 휴식 30 분 )

– 정원 : 8 명 ( 선착순 )

* 일정을 맞추기 어려우신가요? 지금 02-539-7335 로 전화주시면 다양한 차기 개강 일정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료 : 249 만원 ( 총 합계, 카드 할부 가능 )

시간당 31,000 원에 불과한 이 수강료에는, 80 시간에 걸친 체계적인 교육 이외에도

  • 개인용 iMac 과 최상의 프로덕션 장비를 갖춘 전용 랩 무제한 실습
  • 업계 최고 수준의 스튜디오에서 모든 프로젝트 레코딩 진행
  • 개별 프로젝트 관리 및 디렉팅 등이 이미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별도로 준비하셔야 할 유일한 추가 사항은 “개인 실습용 헤드폰과 필기도구, 노트” 정도입니다.

등록 신청하기

 

7.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과정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지금 편안하게 문의해주세요! 24 시간 이내에 상담 전문 매니저가 친절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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