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세미나 – 게임 오디오에 대한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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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오디오에 대한 이해 > 무료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평소 즐기기만 하던 게임, 어떻게 사운드가 제작되는지 궁금하셨나요? 게임 회사에서의 사운드 개발 과정과 다양한 직군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Audiokinetic Wwise Tour Seoul 2018 을 기념하여 레코드팩토리와 그래피튠이 < 게임 오디오에 대한 이해 > 무료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게임 사운드에 관심이 있으신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번 세미나에는 Audiokinetic 의 공동 창립자 사이먼 애쉬비, Audiokinetic 일본 지사장 타지마 마사토모, 넥슨 사운드 팀 사운드 디자이너 안용재, Wwise 공인 강사 겸 그래피튠 대표 나리 주에리안이 함께합니다.

 

< 세미나 내용 및 진행 순서 >

오프닝 스피치 : 사이먼 애쉬비 ( Audiokinetic 공동 창립자 )

1 부 : 게임 오디오 제작 환경과 작업 과정에 대한 소개 – 안용재 ( 넥슨 사운드 팀 사운드 디자이너 )

  • 게임 개발 과정과 직군 소개
  • 개발팀과 사운드 팀이 본격적으로 사운드를 작업할 때의 준비사항들
  • 음원 제작 과정
  • QA 와 작업 수정 단계에서의 개발팀과의 소통

2 부 : Wwise 에 대한 소개와 가치 평가 – 나리 주에리안 ( Wwise 공인 강사, 그래피튠 대표 )

  • 기존 게임 오디오 구현 방식의 한계
  • 오디오 미들웨어와 Wwise 에 대한 소개
  • Wwise 가 할 수 있는 일
  • Wwise 가 게임 오디오 작업 방식에 불러오는 변화와 사용 시의 유의점

 

< 세미나 일정 및 참가 신청 >

  • 시간 : 2018 년 10 월 14 일 일요일 오후 7 시
  • 장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52 길 57 ( 레코드팩토리 )
  • 참가비 : 무료 ( 책임비 입금 후 참석 시 전액 환불 )
  • 참가 인원 : 40 명 ( 정원이 마감 되었습니다 )
  • 문의 : 02-539-7335 ( 레코드팩토리 )
정원이 마감되었습니다